CJ.jpg

CJ One

Food & Beverage
Campaign
Brand Identity & Promotion Material


CJ ONE은 CJ의 다양한 생활문화 브랜드 29개의 혜택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 Membership Service 입니다.

미스터존스는 CJ ONE 팀과 함께 2010년부터 현재까지 다양한 마케팅 및 브랜딩 프로젝트를 함께 하고 있으며 ONE Card의 BI 가이드북 Brand Identity Guidebook 을 제작하기도 했습니다. 

#Insight

#Insight

젊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타켓층을 대상으로 하는 CJ One 브랜드의 특성을 강조한 다양한 캠페인 Campaign 기획과 커뮤니케이션 팩 Communication Pack 제작을 담당 했습니다.  

29개 브랜드들을 '하나의 마을 Town'로 묘사한 One Town Sale 이나, 브랜드별 베스트샐러 제품을 데이타화 하여서 '수상작 Award'라는 콘셉트로 제안한 CJ One Award 등 지금껏 총 6개의 캠페인이 전국 3,500개 CJ 가맹점에 적용 되었습니다. 

CJ_ONE_0229_mrjones.jpg
#Solution

#Solution

일반 One Card 고객과 VIP Card 고객에게 각각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을 시각적인 T&M로 표현했습니다. 컬러플한 일러스트레이션과 원스타 캐릭터를 브랜드의 Visual Signature로 제안했습니다.  

혜택 별로 카드에 다른 색을 사용하는 시스템 가이드라인 System Guidline 을 구축하고, 실무자들이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시스템 가이드라인을 구축했습니다. 

c-PLASTIC2.124.jpg
anigif.gif